성의표시2

제길...썸네 휴업

비록 별 도움 안되는 글이긴 하지만 카카오에게 졌다는 생각이 드는데



카카오 애드핏 심사

신청해놓고 한 번 붙여봤더니 안 뜨길래 티스토리 전용인가 했었는데 그건 아니었던가보다.
카카오한테 감독(이라고 쓰고 감시?)당하는 게 기분이 썩 좋진 않지만...
구글보다 쉬우니..... 제길 졌다
이미 대한민국은 카카오와 네이버에게 지배당하고 있다!!!! (급발진)

아무튼, 이왕 신청한 거 써먹어야지싶어 어제 다시 넣어봤더니 겁나 잘 나오는 것이다.
그래서 슉슉 넣어놓고 다시 심사하기 하려다보니 '심사보류' 사유를 제대로 안 봤다.
자막 어쩌구 내용이 있었던 것 같아 일단 게시했던 허섭한 자막 게시글을 모두 발행 전으로 되돌려놨다.

구글도 그래서였던건가...........? (심각)

하지만 컨텐츠 부족으로 또 반려당했다.



한방승부: 포르노그라피티의 TFT

THE FIRST TAKE. 이런 채널이 있었다니!!!!!!!!!!!!!!!!!!!
보고 듣느라 밤 샐 뻔했다 렬루다가


포르노그라피티가 온라인 라이브를 하더니(두 번 째는 마음상 문제로 안 봤지만...) 이런 콜라보(?)까지!!!

이 채널의 컨셉은 한 번 촬영으로 음악과 힘껏 마주한다는 건데, 이런 라이브는 분위기도 그렇지만 CD음원같이 선명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게 가장 좋다.
이번이 무려 148번째라니.. 

'THE FIRST TAKE'는 한 번의 퍼포먼스를 선명하게 촬영하는 유튜브 채널. ONE TAKE ONLY, ONE LIFE ONLY. 한 번 촬영으로 음악과 마주하다.

밴드명이 다소 드러내기에 오해를 불러일으키지만... 포르그라는 올해로 메이저 데뷔 22주년이고, <사우다지>라는 곡은 지금으로부터 11년 전인 2000년에 발매한 싱글. 마침 딱 이맘때 발매.
새 싱글 발표도 그렇고 여러모로 절묘한 날짜로 새로운 것을 착착 내주고 있어서 앞으로의 활동이 또 기대된다. ^_T
보컬~~~ 아키히토~~~(ボーカルは~~昭仁くん~~~)의 목소리는 다듬어지니 더욱더 CD음원같은 목소리다. 귀가 씻겨진다...



2년여만의 새 싱글: <테마 송>

앨범은 언제 나올까ㅠㅠ 2년이면 앨범 하나 나올 법한 시간 아닌가요~~!!!!~!
하지만 아키히토 명의로 낸 싱글도 그렇고 내는 것마다 좋아서 아직 참을 수 있을 듯(????)

먀먀: 이거 제목이 뭐야?
솨솨: 테마 송
먀먀: 제목이 뭐냐고
솨솨: 테마 송

같은 장난을 칠 수 있을 것 같은 제목이다...
그래서인지(?) 스포티파이의 포르그라 페이지에 지금까지 발매된 포르그라 곡들 중 주제가로 쓰인 곡을 모아 플레이리스트로 만들었다.


잡솨봐 잡솨봐
들어보면 엇 이 곡은!?하는 곡도 분명 있을 것이다.
내가 포르그라에 입문한 계기가 된 곡이 <멜리사>이기때문에ㅋㅋㅋㅋ 

 



지금까지 나온 싱글 중 가장 내 취향인 곡을 소개💘: 일명 좀비

취향 저격인 곡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이 곡은 꼭 라이브가야겠다 마음먹었을 정도로 처음 듣자마자 꽂힌 곡.
<Zombies are standing out>!!
소니 워크맨 광고곡으로 쓰인 곡이라는 건 좀 의외였다. 한동안 소식 없다가 갑자기 낸 신곡이 CM곡... 앨범 앓이를 너무 오래했다.
그도 그럴것이 이 곡은 지금으로부터 무려 3년 전 발매한 디지털 싱글이다......



요즘 시대에

사이버 콘서트 어쩌구 하더니 아직도 씨디에 MV를....ㅠ
거기다 MV도 기간한정 공개라고.........
이런 상황에 오프라인 공연 일정 잡은 사람들.............못 갈테지만 시국 생각해서 자중했으면 하는데...진짜 그만둬 목 아껴

아무튼 지난번 온라인 공연 <REUNION>도 BD화해서 팔아준다니 진정하기로 한다. 흥

댓글

성의표시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