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영화를 봤는데8

흠냐... 삶의 의미 상실 했다... 못 먹어서 괴롭다... 턱은 왜 이럴까... 어째서 나에게 이런 일이...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의 황홀한 해방 ( 4DX x SCREENX )

시간때문에 포디 붙은 걸 봤는데 내 기준으로 포디는 너무 과했다.
스크린X로만 봐도 충분한 액션. 액션이 뭐 얼마나 나오긴 한건가 싶은...

하여간, DC 중에 두번째로 극장에서 본 영화가 됐는데 할리퀸 자체가 멀찌감치서 보기에 귀엽게 미친 캐릭터라 그것은 재밌었다. 그런데 캐릭터 디자인이 내 취향이었던 모양이고 꾀꼬리 언니가 더 좋더라고... 헤헤 언니 예뻐요

석궁 쏘는 언니 어디서 뵌 분인데...ㅍㅁㅍ 최근에 본 영화에서 뵙지 않았나요?싶은 기시감.
두 번 볼 필요는 없겠다 싶었다.



수퍼 소닉

짐 캐리는 짐 캐리네요!!
이상하게 더빙 상영관 비율이 살짝 높은 것 같아 의외라고 생각했다.
음 물론 소닉은 유명하니까요 그렇다고 합시다.
인트로부터 아웃트로까지 소닉을 즐긴 사람들을 위한 즐거움 가득.

캐릭터 디자인이 좋은 쪽으로 바뀌어서 정말 다행이다.
개연성에 대해서는 다들 한마디 여러마디 얹고 있는대로 따질 필요가 없는 영화다. 소닉이 존나 빠르고 귀엽다는 걸 생각하면 되겠지.
귀여운 파란 전기 고슴.. 발전기가 필요없겠어.



문신을 한 신부님

폴란드 영화. 아트하우스 상영작이라 살짝 멀리 가서 봤다.
실화 기반 영화라고 첫 덜미에 소개를 하는데... 이게 진짜 실화입니까?...

차치하고...
이것도 반전이라면 반전 요소가 있었다. 추리 영화는 아니지만 말이다.
'사람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알고 싶은 것만 알려고 한다.'는, 이런 단순하지만 복잡한...? 생각을 살짝살짝 건드린다는 느낌이다.
이런 인터뷰도 있고 아주 좋네요 배급사님들 화이팅 (?)





조조 래빗

기대를 하지도 않았는데 생각보다 별로...
감독님 여기서도 즐거워보이시네요

사실 이 영화는 하필 히틀러가 왜 나오나 싶어 안 보려고 했었다.
평이 좋은 것도 한 몫했지만, 마침 아는 분이 아트하우스 조지기를 하신다기에 끼어서 본 것이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이 영화가 뜬 건 감독때문 아니여? 싶은데...
모르겠다. 나는 그런데...
그리고 어지간한 시대 배경 지식이 없으면 이해 못 할 개그도 있는 듯싶다.




작은 아씨들

왜 찡한지. 자매들이 왁자하고 친밀하게, 때로는 싸우며 사는 모습들도 재미있구나.
'내가 하고 싶은 것'에 대하여.
...

원작 소설은 읽지 않았다. 알고는 있었지만 왜인지 손이 가질 않았다.
이제서야 말이지만 메이저 기피증(??)은 어릴적부터 있었던 것 같다.

아 그나저나
미국애들(?) 애칭 부르는거 나도 너무 좋아...v 애칭 만들어지는 거 너무 신기함ㅋㅋㅋ
아 애칭 좋아 히히히 (이게 다냐 이놈아)



하이, 젝시

황석희 님 이 영화 썰 좀 풀어주세요........ '자막이' 정말 재밌었어요


ㅡ공식 예고편들 왤케 하나같이 별로냐...ㅋㅋㅋㅋㅋ 그냥 메인 예고편만 가져왔다

씨집 단독 개봉작.
예고만보고 재밌을 것 같아 기대했는데 걍.. 슈퍼씨발쎅드립 오지게 나온다. '그런 상황에!?' 튀어나와서 뿜은 게 반쯤되고 나머지는 좀 싸늘한 피식이었다...
좋은 소재를 이빨로 다 말아먹은 느낌.
전형적인 미국 코메디?

와중에 여주 귀여워...(그리고 또 기시감) 음악도 좋음. 출근할 때 나오는 음악이었는데 새로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기분 전환이 되는 곡이었다.

남주가 너드빠가인게 천만 다행(????)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그런.. 상황들...이... 그게 이상하게 무섭다고 해야할까.
너도 나도 핸드폰을 들여다보는 장면들은 '스뭄비'라는 신조어가 생길만하구나 싶게 희한하고도 괴리감이 들었다. 영화 밖에서 이미 익숙한 장면이지만 말이다.
여러가지 꼬집기는 하는 것 같긴 한데... 말로 다 와장창 깨먹었다는 인상은 지워지질 않는다.

<앤트맨>에서 너무나 인상깊게 봤던 그 분이 여기서 나오길래 한가락 하시려나싶었는데 음 뭐 주인공이 아니라서... 절제했나 싶을 정도였다. 귀여운 건 어디 안 갔지만.

젝시와 폰팔이 매장의 그분이 가장 핵과 같은 입담을 자랑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