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불편한 모양의 전등 만든 사람 누구냐

내가 웬만하면 불평 안하지만(거짓말) 몸이 내 몸 같지 않은 지금 이 시점 이 전등때문에 내가 땀같지도 않은 땀을 흘려야 했나!????
이런 전등 만든 사람 명치 한 번 때리고 싶다...





왜 뜬금없이 전등 욕했냐면, 불 켜놓고 그야말로 기절잠자고 일어나니 꺼져있었다. (다시 스위치 해보기 전까지는 켜놓고 잤다는 사실도 잊어버림)
아 전등이 다됐구나 싶어서 힘든 몸을 이끌고 저기 나사 4개째를 힘들게 푸는 순간 불이 켜진 것이다.
장난?? 장난!?!? 절로 튀어나오고 이상한 식은땀나고 팔은 떨리고 아 정말... 번거로운 것 같으니라고.

접촉불량이었던 모양인데 저런 형태의 전등은 불빛이 잘 퍼지라고 만든것 같지만
전등 교체할 때 힘들다고!!!!!!!!!!!!!!!!!!!!!!!!!!!!!!!!!!!!!
생각을 하고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아무말).
저게 플라스틱도 아니고 유리여서 까딱 잘못하면 와장창이라고! (쒸익쒸익)
이런 모양 전등 있는 것도 처음 알았지만.

얼마나 분통이 터졌으면 내가 글을 쓰다니...ㅋㅋㅋㅋㅋㅋ(한심...)
이거 아니었으면 이제부터 적을 이야기도 나중에 썼을텐데ㅋㅋ



💀👊 대장내시경한 얘기

지금 생각한 건데...
약에다가 과일맛+향을 첨가하다니 싱크빅하긴 하지만... 몇달간 그 과일 들어간 거 먹지를 못하게 해버린다는 점이 극악무도(?)한 것 같다....💫

드뎌 숸와서 처음으로 종합검진받는데 와우... 와우!!!!!!!!!! 최신식 검진 시스테엠!!!!!!
어디였냐면 흥덕 IT밸리였다. 쩔어!!!!!!!!!!!!!!!!!!!!! (시골 촌년)

근데 다시 생각하니 이렇지... 당시엔 그걸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대장내시경 약물 2리터분을 다 먹고 마지막으로 물만 1리터 더 마시면 됐는데
그중에 500 밀리리터를 채 다 먹지도 못하고 토하는 바람에 컨디션이 박살난 상태였기 때문이다.
약 다 먹은것도 기적이야!!!! 했는데 토하면서 레몬맛을 본걸 보면 위장에 대체 몇 리터의 액체가 들어간단 말인가 싶었다. (끔찍)
약을 시간 맞춰서 못 먹고 천천히 먹어서 토했나 싶었는데 다들 한번은 토한다는거 보면...

지금 생각해도 그 레몬맛... 우웩; 진짜 몇달간 레몬 들어간 거 못먹을 것이다.
대장내시경 약을 경험한 사람들이 대부분 약의 맛에 대해 얘기를 많이 하던게 이해되던 순간이었다....



엄청 내려대긴 했지만 변기 물 내리는 것도 망가져버렸다. (어쩜 이 집구석 오래된 티를 이렇게 내는지...?) 정말 귀찮다.
거기에, 그 변기통에 정신도 같이 놓고 왔는지 나가기 직전에 지갑을 빼버렸는데 거기에 신분증이(생략)......

이렇게 컨디션이 박살날 것 같아서 절대 토 안하려고 했는데💢 역시나 마음처럼 안 되는 몸뚱이였다.

빨리 검사 다 끝나버렸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이었다... 서 있는 검사만 아니면 버틸만 했다.
인바디 할때 졸도할 것 같아서 육체의 한계(?)를 시험할 뻔했었지만.

내시경 자체는 정신이 드니 끝나있어서 아무렇지 않긴했지만 약물 먹는게 죽을맛이기 때문에 다시는 하고 싶지 않아졌다.💨
여기는 회복실이 넓어서인지 막 일어나라고 두들겨 깨우진 않아서 좋았다.
근데 나 혼자만 있어서(마치 영업끝난 식당처럼) 얼른 일어나야겠다 싶어서 일어나려고 했지만 소용없었다~!
역시나 마음처럼 안 되는 몸뚱이였다.(2)

내시경하는데 움직여서 목이 좀 아플거라고 하길래....
헉쓰 설마 내가 뭔가 헛소리를 한게 아닐까 싶어서 '제가 무슨 헛소리(?)하지 않았냐'고ㅋㅋㅋ물어봤는데 다행히(?) 그러진 않았고 몸부림을 쳤다고 했다.
어떻게 몸부림을 쳤길래 지금까지 근육통 비슷한 것이...? (알고 싶지만 알고 싶지도 않은)

마취는 목구녕에만 했고(이것도 맛이 참) 약물은 수면유도제라고 하니 반쯤 자는 상태였겠구나 싶지만.

마지막을 장식한 내시경까지 하고 접수할 때 받았던 죽 무료쿠폰으로 죽을 먹었는데
돈까지 추가해서 게살죽을 먹었건만 다 못 먹었다는게 말이 안 돼!
내가 죽을 다 못 먹다니...(울먹)



👻 개인차

인간이 엄청 많으니까 개인차라는 게 존재하는데 거의 모든 것에 적용이 된다는 점이 무척 피곤한것 같다.



💣

오늘부터 시작된 황사... 수치상 사람이 마실 수 없는 공기인 것 같은데.......
숨도 못쉬고 살게되는 건 싫은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