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얘기: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X (2)


  • 고난(이라 쓰고 노가다)의 연속.
  • 덤으로 중복의 연속.


  • 저 게임기같이 생긴건 노래방기계인뎈ㅋㅋㅋ 게임 끝나고 갑자기 '뭔가 먹으면서 쉬자'거나 '노래를 잘하려면 어떡하면 좋을까' 등의 강제 이벤트가 발생한다. 그 조건을 클리어하면 친밀도가 오르고, 그러지 못하면(5개로 나뉜 성격이라 좋아하는 것도 그때그때 다른듯함) 떨어진다.
  • 근데 그 강제 이벤트라는게 개뜬금무라 진짜 이딴거 왜 있나 싶다. 해당 조건에 대한 아이템이 없으면 걍 친밀도 떨어지는거라서ㅋㅋㅋㅋㅋㅋㅋ 개똥같다. 친밀도고 뭐고 난 빨리 이 지겨운 area를 클리어하고 싶을 뿐이지만.
  • 구슬 모은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모듈이랑 악세는 현재 프슨에서 절찬리 판매 중! ^^.. 돈 있어서 그걸 산다해도 area해금이 다 되진 않자나?????
  • 에디트 모드 잠깐 해봤는데(프슨에서 별도 다운 받아야함) 항상 에디트 모드를 쓰질 않아서 이번 버전은 겁나 새롭다. 막.. 오.. 워!! 와...?
  • ......구슬...

  • area 하다보면... 내가... 왜 이걸... 하고 있나... 그런 생각이 많이 든다. 하.
  • area 크리스탈 구슬 점수(?)를 채울때마다(위 화면의 왼쪽 상단) 구슬과 함께 퀘스트도 늘어난다. 다행히 곡 전부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흐음. 마지막곡 해금때까지 계속 이렇게 해야한다는 게 무척 불만일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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