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의 게시물 표시

[청해?]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BD Vol.3 특전 드라마 CD - Sunny day life

일상물 쥬겨버려...아니 일상물이 제일 쉬울 것 같기도 하고...??
어차피 나란 인간, 어려운건 애시당초에 듣고 포기했습니다만.....ㅠㅠㅠ

이 다음것이 상대적으로 더 쉬울 것 같기도 하고...

그나저나 위키 찾다가 마도카 드라마 CD가 BD에 수록한 거 외에 하나 더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
이건 뭐 어쩌케 들어볼 수도 없고 애가 탄다, 타...ㅋㅋㅋㅋㅋㅋㅋ



이 결과물은 무려;; 이틀에 걸쳐서 했는데... 보면 특별히 어렵다는 건 아니고 내가 못 알아먹어서;;;;ㅋㅋㅋ
절반은 뜻을 알지만 완벽히 못 알아먹는 것도 있고 해서,
이번것은 콧방귀 나올것 같은 그런 것이 되어있다. 의역이라고 할 수 없고 그냥 왜곡같음ㅋㅋㅋ

드라마CD... 이 요물...



<시작>☆★☆★☆★☆★☆★☆★☆★☆★☆★☆★☆★☆★☆★☆★☆★☆★

사오토메 선생)카나메 마도카?
마도카)네.
사오토메 선생)무슨 일이니...? 컨디션이 안 좋았니? 자.
마도카)엣...!? 낙제점!? 어쩌지...!? 마법소녀가 되고나서 바보가 돼버렸어!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드라마 CD <써니 데이 라이프>

[청해?]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BD Vol.1 특전 드라마 CD - Memories of you

이건 ... 처음 시도하는 영역인데,
듣다보니 '글로 적어두면 좋겠다'나 '나도 적을 수 있지 않을까'에서 시작했다.
대체 산 지가 언젠데 이제 리핑해서 듣고는 이렇게 적을 생각을 하냐고, 나는 ㅋㅋ....



텍스트 번역보다는 훨씬 낫지만 이것도 처음 들어보는 단어는 아예 모르기때문에
그냥 똑같이 어렵다... 어려웠다.

그나마 이건 쉬운편에 속했지만 3~4시간 정도가 걸리는 바람에 꽤나 진이 빠졌다ㅜㅜ
아무나 못하는 거 알면서도 왠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근자감에 orz...

근데 이걸 청해라고 하는지는 모르겠다?
찾다보니 청독해라는 엄청난 것도 있어서 쫄음

이쪽은 꽤나 정성들여서 한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기분만 그랬고 돌아보면 다음 편에 비해 쉬운 것이어서 그런 것 뿐이었다.



<시작>☆★☆★☆★☆★☆★☆★☆★☆★☆★☆★☆★☆★☆★☆★☆★☆★

호무라)
앗, 검은 고양이... 목걸이가 없네? 누군가 버린 걸까?
귀여워... 나, 오늘 전학 첫날이야... 잘 할 수 있을까?
응? 왜 그래? 혹시... 배고프니?
쿠키 있어, 먹을래?
이렇게나 작은데... 혼자인거야?
그렇구나... 나랑 똑같구나.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드라마 CD, <메모리즈 오브 유>



[가사] Fallin' Fallin' Fallin' - Dixie Flatline feat. 初音ミク

Fallin' Fallin' Fallin' / Dixie Flatline가사 텍스트 참조: 우타맵 개인적으로 딕시의 조교를 좋아해서...
타이틀인 적란운보다 더 자주 들었다.
뭐, 지금은 둘 다 삐까삐까하게 듣고 있는 것 같기도 하지만.

이럴줄 알았으면 한정판을 샀을텐데...

통통튀는 음색과는 다른 가사가 ...
마음에 들어 역을 해봤다.

이런 반전있는 곡이 좋다ㅋㅋ

그런데 이거... 음
내가 제대로 역을 못한 것 같은데 아마 진짜 뜻을 알게되면 또 고쳐놓지 싶다.

가사 순서가 막 엉켜있는 것 같기도 하고 해서
완전 소설 써야할 것 같은 가사 ㅋㅋ

이거... 남x여 맞는거겠지? 내가 생각한대로 가사에 넣고 싶은데... 실은 여x여이면 어쩌지 하고 있다.

(그래,) 정장모드로 분발해서 어필!: 원문은 テーラードジャケットモードっぽく気負わない感じでキメて!.
처음부터 가사가ㅋㅋㅋ..... 내가 이해하는 것으로는 '잡지를 보며 예쁘게 입는 것을 연구하는 사랑에 빠진 소녀'.
대강 이해할거라 믿고 패스~

[가사] 積乱雲グラフィティ - ryo(supercell) feat. 初音ミク

적란운 그래피티 / ryo원문 가사 참조: 미쿠위키
미쿠디바 익스텐드 테마/타이업 곡.

솔직히 이 곡은 처음에 별로 좋아하질 않았다.
음, 저 곡 발표때는 ryo답지 않다 생각했었던가? 아무튼 계속 내왔던 곡하고는 차이가 너무 컸던 기억이 난다.

뭐, 딕시랑 같이 작업한 것에도 상~당한 의외를 느끼기도 했는데
생각했던것 만큼? 기대만큼? 별로여서 잘 안 들었던 것 같다.

그랬는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언젠가부터 듣기 시작하더니 이 곡이 발표된지가 한~~~~참이나 지났는데
풀 pv를 이제야 봤더니
이건 뭐
완전

취향 직격

...

공식 pv가 존잘존예라서 다른거 더 찾기도 싫고(단순히 취향 직격일 뿐이건만)
우타이테 버전도 별로 찾고 싶지 않아서 아래 영상으로만 대신한다.

이거 공식으로 공개한 게 아닌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아무튼 여신이다

【ニコニコ動画】【初音ミク】積乱雲グラフィティ【HD_PV】

게임영상은... 별로여서 걍 냅두기로
무슨 노랜지 모를: 원문은 調子外れ. 사전은 "가락이 맞지 않음"인데... 이걸 좀 더... 이렇게... 저렇게... 하고 싶었는데 잘 안돼서 저런 역을 붙였다. 나중에 쥐도 새도 모르게 고쳐질지도 모르겠다...

[가사] Redial - livetune feat. 初音ミク

이미지
Redial / livetune feat. 하츠네 미쿠원문 가사는 <Re:dial> 가사지로부터 참고(본문에는 원문 가사 미표기) 공개된 뮤비의 리다이얼 미쿠가 귀여워서 귀염사할 것 같다......
특히 오버니의 그 살이 잡힌 부분까지 충실히 표현된 3D에 감격

TYW의 그림을 맡았던 일러스트레이터가 다시 맡았는데,
다 좋은데 배꼽 표현잌ㅋㅋㅋ 너무 사실적(?)이어서 초큼 징그러웠달까...
인간다운 미쿠가 표현된 것 같아 제법 신선했지만.

일본에서는 매장 특전으로 족자봉을 준 모양이라 나도 하나쯤 갖고 싶다~라고 생각했다.
1:1 등신대까지는 아니고 .. 앨범을 쫙 펼치면 나오는 미쿠 전신그림을 족자봉으로 만든것이었다.
손이 유난히 크게 보이는 착시(?)가 있지만...

티저만 있는줄 알았지만 풀버전을 공개했다으다으다아으앙귀여웡허엏엉ㅇ헝 다시봐도 귀염사




가사... 너무 오래 가지고 있으면서 수정하느니 공개하고 수정을 할테야...소설쓰는 듯하지만...ㅠ



들어가기 앞서, 역한 가사에 대해 미심쩍은 부분의 코멘트를 달면..
가슴 속 소리(원문: 真ん中の音): 직역하면 '한가운데의 소리'이지만 아마 은유적인? 표현으로 심장소리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내가 너무 소설쓰나 싶긴하지만;서스테인: 음악 관련 용어. '접속하다'라는 뜻이며, 음악 관련에서는 음을 유지하는(길게 늘이는) 것을 가리킨다고.목소리를 내어(원문: 声をかき鳴らして): かき鳴らす가 원형인데, 사전적인 의미로는 연주하다에 가깝지만 목소리니까 내게는 이런 이미지였다. 헣청사진(원문: 空色のフォトグラフ): 이건.. 의문에서 시작한 것이고 결론은 이렇게 냈다. 앞의 문장에 '그리다'인 描く를 사용한 것을 보고 그렇게 역했다.
1절부터 너무 뭘 많이 적었는걸? 하하.. 허접을 티내는 중



[가사] Half Step - livetune feat. 初音ミク

Half Step / livetune feat. 하츠네 미쿠가사참고처: 1차 Oo歌詞, 2차 <Tell Your World EP> 가사지로부터(본문에는 원문가사 미기재) 느긋하게, 천천히 가자.
너무 답답하게 생각하지 말자.
가끔은 멈춰서 주위를 둘러보자...

라는 느낌의 가사.(가사 그대로지만)
뚜벅뚜벅.



앨범 자체도 산지 꽤 됐고 방치중이었지만,,,
역시나 이 앨범에 버릴 곡이 없어서 찬찬히 뜯어보는 중이다.
정말 새삼스럽다...ㅋㅋㅋㅋ...
TYW 리믹스는 흠좀이라 안 듣지만.

가사 역은 뭐 이제는 나의 상징-.-;이 된 듯한 자체 소설...처럼 되어가는 듯하다.
여전히 사전님이 아니면 완성이 안돼...
(그나마 Far Away는 금방 끝났지만)

영어가사 부분은 그냥 내버려뒀다. 어차피 한국에서도 그렇게 섞으니까.../코파



[가사] Far Away - livetune feat. 初音ミク

Far Away / livetune feat. 하츠네 미쿠가사참고는 1차 웹(Oo歌詞), 2차 <Tell Your World EP> 가사지(원문 가사는 본문 미포함)
문득, 가사처럼 아직 보지못한 내일까지도 사랑할 수 있을까?하는 의문.
그리고 결국엔 추억으로 변하겠지만...

최근 kz 곡을 몇개 역 하면서 드는 생각인데..
은근히 은유적인 표현을 많이 넣는 것 같다.
색깔에 사용한 표현이 꽤 그런게 많은듯도...

이 가사에서도 유감없이 등장하는 것 같다.
물론 내 생각일 뿐이라 실제 그것을 의도한 것인지는 모르겠다.

녹이 슨듯한 색의 묵직한 구름 사이에서(원문: 錆び付いた重い雲間から): 직역하면 '녹 슨 무거운 구름 사이에서'인데... 녹 슨 색깔을 떠올려보면 대강 구름의 색이 그려지지만, 아무래도 내 억지 같기도 하고...
아무튼, 또 소설을 쓴듯한 역인데 음..
불이 붙으면 막 여러개 하다가도 막상 막히면 금세 팍 식어버리니까 문제다...
능력이 부족하다보니...



[가사] レイニーデイズ - 夕闇P

레이니 데이즈 / 유우야미P가사 출처 1차: 미쿠 위키 레이니 데이즈 항목가사 출처 2차: 니코동의 레이니 데이즈 동영상 내 자막프리뷰 버전 발표 후 약 1년 반 정도 지나 발표된 풀버전.
숏버전(프리뷰 버전이라는 타이틀이 붙었었다) 들었을 때 정말 .. 완전 좋아서 풀버전을 눈빠져라 기다리다가
거의 잊었을 때 쯤..(그럼에도 기억날 때마다 서너번은 풀버전 나왔나 확인도 했었다)
어느새 나와있었다. 0_0
생각보다 너무 오래 끌어서 이사람 이제 작곡을 안하는건가? 하는 생각까지 했을 정도.

그리고 들어보니.. 음..
내 기대에는 못 미쳤지만 여전히 좋은 곡이라 안심했다.
정말 좋은 곡... 추억돋네;ㅅ;

현재는 비공개된 상태. (13년 확인)
...
지금 보니 아예 모든 곡을 삭제했다... 왜 삭제했어...ㅠㅠ (16년 확인)


[가사] 夕闇メロディ - 夕闇P

황혼의 멜로디 / 유우야미P가사출처: 미쿠위키 유우야미 멜로디 항목
추억팔이 곡인가...ㅋㅋ
아주 오래전부터.. 그러니까 내가 밐덕질 시작했을 무렵 나왔던 곡이다.
멜로디가 따뜻해서 종종 듣던 곡.

이 시절의 나는 키에나이P(消えないP)도 좋아했었는데...(지금도 활동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가사적으로는...
누군가를 그리는 곡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든다.

어쨌거나, 그 음색이 아직까지 머릿속에 남아 결국은 포스트하게 된 것이다.
지금 새삼 다시 들어도 좋다.


14년인지... 유우야미P가 갑자기 모든 곡을 삭제해버렸다... 가사밖에 남질 않았네.




[가사] Yellow - livetune feat. 初音ミク

Yellow / livetune feat. 하츠네 미쿠가사 출처: 늘 그렇듯 미쿠 위키 옐로우 항목
(・ω・ノノ"(・ω・ノノ"
짝짝!


다른 말이 필요없는 옐로우! 옐로우우우우!!!!

나왔을 당시부터 무한반복해서 들었던 곡인데 이제와서 새삼 ... 역을 해본다.
다음엔 TYW를 하지 않을깧ㅎㅎㅎ..

긴 말은 않고 관련 영상들. 니코동에 공개된 디바 세컨드 PV 풀버전.
【ニコニコ動画】初音ミクがオリジナル曲を歌ってくれました「Yellow」【Project DIVA 2nd】


그리고 디바에 지지 않는 MMD............ Lat식 미쿠 출격!!........
이건 정말 정말 정말 매우 매우 매우 예뻐서... 할 말을 잃었따ㅠㅠ
Lat식 미쿠는 정말 ...아...ㅠㅠㅜㅠ 처음 봤을 때 너무나 충격적이어서 아 눈이 행복해버렷(횡설수설)

직접 약을 파는(?) Lat 씨의 솔선수범함이라니 따라갈 수 없는 덕력이라고 생각한다(??)
【ニコニコ動画】【MMD】うちのミクさんも躍ってくれました「Yellow」

그 외에 관련 영상으로 보컬로이 니코 나이트에서의 디제잉 영상도 있는데...
보고 있자니 아~ 신나지만 영상 안 가져올거야... :-4 부러우니까 졌엉...

[가사] ストロボナイツ - livetune feat. 初音ミク

이미지
스트로보나이츠 / livetune feat. 하츠네 미쿠가사 출처: 미쿠 위키의 스트로보나이츠 항목
처음에는 그다지 관심없던 곡인데,
디바에 수록되면서 급 호감도 상승한 곡.


아래는 라이브튠 공식 유툽에 올라온 스트로보 나이츠.




아래는 디바(정확히는... 드리미 시어터)에 수록된 스트로보 나이츠.


웃기긴한데... 연출이 별로여서 별로 안하던 곡이기도 하고...
플레이하다가 정붙인 곡이기도 하다.



그리고 니코동에서 찾는 도중, 치타걸P의 리믹스를 발견했다. 뭐야... 평범하게... 엄청... 좋아...(감격)
【ニコニコ動画】【初音ミク】ストロボナイツ【リミックス】



듣고있으니 디바 하고 싶은데 피스피가 어디갔는지 보이지 않는다.....



[가사] over16bit! - livetune feat.初音ミク

over16bit! / livetune feat.하츠네 미쿠가사 출처: 미쿠 위키 over16bit! 항목 지금은 livetune에서 탈퇴한 카쥬키P의 곡.
kz와 카쥬키가 동일인인줄 알았는데 말이다..ㅋ

패키지드가 그당시 너무나 유명했으므로
이 곡은 나한테는 조금 묻혔다.
앨범에 들어있어 알게된 곡.

가사도 왠지 별도로 공개 않고 패키지드 가사지에만 들어있는 것 같다.
(니코동에 공개는 되어있는데 가사는 붙어있지 않음..)
【ニコニコ動画】【初音ミク】オリジナル「over16bit!」fullver.【livetune】

일단 위키에서 가져온 가사이지만 위키도 가사지에서 적어넣은 거라고 되어있다.

이 곡은.. 좋은데 많이 안 떠서 아쉽다..



[Nintendo 3DS]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플레이 일지 2)

벌써 튀동숲을 한 지 한 달이 지났다니~!
애타게 발매만 기다렸던 게 몇 달 전의 얘기인데.


잠깐 가이드북 얘기.
그 사이에 나는 가이드북 두 권을 사서 게임하는 틈틈이 참고하고 있다. 아주 편하다... 흐흐
살인적인 두께와 무게를 자랑하지만, 그만큼 알찬구성. 그냥 사전이다, 사전.
놀동숲때는 가이드 없이 대강진행했었다...ㅋㅋ

닌텐도 드림(일명 닌도리)과 패미통 가이드북 이 두 권을 샀는데,
각각 특징이 있다면

닌텐도 드림판:- 그림이 조금 작게 들어가 한 페이지에,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되어있다.
그러나 그 탓에 글씨가 작아 가독성은 떨어진다.
- 가구 리메이크 사진이 들어있어 어떤 색으로 변할지 대강 알 수 있게 되어있다.
- 특히 내가 자주 보는 부분은 주민의 커피 취향부분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되어있어 찾기가 쉽다. 다만 내가 못 찾는건지 NPC 커피 취향이 보이질 않아..
- 이웃들 목록도 가끔 보는데, 이쪽은 이웃의 사진도 함께 표시되어 있어 깨알같은 느낌.
패미통판:
- 소책자가 가장 큰 매리트라고 볼 수 있다. 제품 카탈로그로도 사용할 수 있고, 체크리스트로도 사용할 수 있다. 물론 나는 본책에 글을 써버려서.........
- 그림이 크게 들어가있어 큼직큼직~ 시원시원~한 느낌. 토용과 미술품 볼 때 좋다.
- 가구 리메이크는 작은 글씨로, 표로 작성되어 있어 가독성이 매우 떨어진다.(보기 그림이 몇종 있긴하지만 닌도리만큼은 아니다)
- 이 책에서 내가 자주 보는 항목은 NPC의 커피취향 부분.
주민의 커피 취향은 A~K까진가... 알파벳으로 취향을 나누어놓아 해당 이웃을 찾고 다시 앞쪽으로 돌아가서 무슨 타입인가를 봐야해서 조금 불편...했다, 나는.(외우면 좋을듯하지만)
- 닌도리보다 주민들을 크게 볼 수 있는 점은 좋다.
이와 같고, 대체로 두 권이 있으면 딱 좋을것 같다.
닌텐도판은 못 봐서 비교가 안되지만, 위의 두 권을 대부분 추천하고 있다.



[가사] Sweet Devil - 八王子P

이미지
Sweet Devil / 하치오지P가사 출처: 미쿠위키 스윗 데빌 항목 하치오지의 2번째 곡.
'발렌타인에 맞춰 만들었으며 소악마적인 누님(언니라고 하면 좀 약할것 같아서 누님으로 역..)의 이미지'라고 한다.
이거 영어 가사 없으면 못 알아먹겠다. ´ _`)r

그렇다쳐도 가사가 저돌적인걸? 후후

역시나, 와카무라P의 MMD PV. 여신이네 여신
전부터 신경쓰인게 있다면 카메라 렌즈 눈알을 한 미쿠...무서워요무서워요
공식은 못찾고(어차피 니코동이 공식업로드겠지만) 자막 달려있는게 있길래 가져왔다.


니코동 링크. 와캄P의 PV와 하치오지 업로드의 원본(링크로만).
【ニコニコ動画】初音ミク - Sweet Devil PV (Full Version)


게다가 오는 7일 발매되는 미쿠 디바 F의 DLC에 포함될 곡이다.
흩날리는 것만 안 끼어 있어도 살 텐데...ㅡㅡ 사도 못하게 패키지로 쳐 내고 지랄인 세가새끼들

분노는 접어두고,
어느새 올라와있는... F의 PV 풀버전.


연출 하... 와카무라도 좋고 디바도 좋은데 왜 플레이를 할 수가 없어엉!!!

가사 내의 '베이비 돌'은... 천진하다는 말로도 되고 말 그대로 아기 인형이기도 한데
pv를 보고 해석하기 나름일듯

란제리의 일종이 아닌가 했는데 베이비 돌이...(네글리제같은)
내용상으로는 손목에.. 뭘 찬다는 거야..? 싶어서 일단 보류

나중에 생각나면 고쳐놓을 것 같다.

하루 지났는데 고쳐.....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향수 이름이 아닐까?????? 존나 확대해석 느낌이긴한데 글 흐름 상 향수같다.
이걸 알아낸 나도 참 나다...ㅡ,.ㅡㅋ 아마 내가 걍 여자였으면 향수 이름 쯤은 알았겠지만



그리고 그 외에 リップはちょっと多めに in 이라는 가사는... 입술 화장법의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것도 생각나면 고친다



[Nintendo 3DS]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플레이 일지 1)

튀동숲의 나날인 가운데...

한글판이 발매된지 한달에 접어들고 있다.
나는 다운로드 패키지판을 구매하여 약 일주일정도 플레이 하다가 카트리지(팩)를 샀다.

패키지 구매할 때 카트리지도 살 예정이었지만...
30만원이 넘어가는 바람에 공인인증서가 필요해져서......(후략

굳이 있는 소프트를 또 구매한 이유라고 하면
SD카드 저장이 언제까지 잘 될 거란 보장도 없고(이건 카트리지도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들지만)
굳이 찾아서 보지 않더라도 가까운 곳에(라고 해봐야 친구님) SD카드 인식이 튕기는 사례가 있어서..
불안한 마음에 샀다.

이사를 하느라 나와 친구님은 귀찮음에 몸부림을 친 것 같지만...
일단 카트리지로 옮기고 나니 안정적이고 든든한 마음ㅋㅋㅋㅋㅋㅋ
잡초템을 몽땅 모으고 나니 이제 무슨 템이라도 모을 수 있을 것 같은;;;; 되도 않는 자신감이 생기고 말았다.

사실은 기체가 하나 더 있어야 가능한 거라서 그리 좋진 않지만;
(친구코드 발급이 어떻게 되는지 구조를 모르니 팩을 바꿔 끼우는 것으로 어떤 영향이 있을지...?)

그런데 3DS와 3DS LL(한국판은 XL)은 정말 천지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DS 안 사길 정말 잘했다;;;;...

곧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라고 어제 공지가 떴다.
START버튼으로 눌렀을 때 세이브 불가 버그는 수정이 된건지 안된건지는 모르겠고
알려진 버그 몇개가 수정되는 모양?

위키에서 본 건 리셋 감시센터 착공때 들어갈 수 있는 버그가 있다고 했다.

[가사] Baby Maniacs - 八王子P

Baby Maniacs / 하치오지P늘 그렇듯 가사 출처는 미쿠위키
Baby Maniacs!하는 후렴구가 한동안 머리에서 떠나질 않았다.

가사 중의 '초절정 나님 주의'는 내 멋대로 갖다 붙인건데 본인이 해놓고 꽤나 으쓱↗ 하는 중...ㅋㅋ
근데 오글거려

어쨌든 뉘앙스는 '초절정 이기주의'일테지만;;ㅋㅋㅋㅋㅋ 있는데로 적어봤슴다 넵...
제가 책을 많이 안 읽어서 좀 부족.....ㅠ

그런데 K 모 업체의 b 모 리듬게임에도 동명의 곡이 있는데
이런 귀여운 느낌은 아니라는 점에서 묘한 갭모에(전혀 다름)가
배드 매니악스 얘기 맞습니다(그래서 전혀 다름)



위키에 의하면..... 앨범버전이 풀버전이라는 모양이다.



[가사] エレクトリック・ラブ - 八王子P

이미지
일렉트릭 러브 / 하치오지P
언제나 그렇듯 미쿠위키에서 가져온 가사로 역



하치오지P의 데뷔곡.
데뷔곡인만큼(?) 반짝반짝~☆하는 곡이다.

첫 투고에 바로 첫 전당입성.
반향이 어마어마했던 듯..
2009년이었으면 내가 보카로에 슬슬 식기 시작했을 시점인 것 같다.
(그 당시 이 곡은 들은 기억이 있음)

kz만큼은 아니지만 하치오지의 곡 스타일이 내 취향이어서 즐겁게 듣는 중...





내가 싸지른 모든 번역(?)이 그렇듯 영상을 보고나면 역이 미묘~하게 달라지는 경우도 있다. 데헤히



그리고 승리의 와카무라P표 PV.................
DVD로도 발매되었다고 한다.(그래서 니코동 것은 숏)

rat식 미쿠 여신...



유투브에는 역시 없는 게 없나봅니다.



그리고 유툽에서 찾은 건데...
왠지 하치오지P가 믹싱을 하고 있슴다...
<일렉트릭 러브> 메이저 릴리즈 기념 파티 중 일렉트릭 러브.

코스프레까지 동원되다니...0ㅁ0


[가사] Keep only one love - 八王子P

Keep only one love / 하치오지P
가사 출처는 언제나 미쿠위키



이거 가사가 생각보다 충격적인데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아주 많이



멜로디가 취향이어서 무심코 듣는 수준이었는데,
가사를 곱씹다보니 제목도 그렇고 뭔가 있나? 싶어서 봤더니 아니 글쎄...

얀데레 느낌이 풍기는 건 왜지!?
하지만 슬픈 사랑노래라는 건 맞다
무려 짝사랑인 모양인데 남자가 잘못했네!!!! 왜 뽀뽀해 왜 !! 미쿠 입술맛이 궁금했냐!!(?)

【ニコニコ動画】【初音ミク】Keep Only One Love【オリジナル】



그리고 매번 그렇지만
역자 나름이므로.. 참고용으로만..보세요.. 넹..
남의 노래로 소설쓰는 나란 사람ㅋㅋ

특히 愛でる라는 표현이 굉장히 마음에 드는데,
뉘앙스는 알 것 같기도 하고 모를 것 같기도 해서... 정확히 어떤건지 모르겠다..죄송..



그리고 귀여운 pv.
왜 이게 안 뜨는지 모르겠다...

아 젠장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만들어서 눈물난다 리얼;
위에서 개소리 적은 걸 싹 잊게 만드는 PV다.

【ニコニコ動画】【初音ミク】Keep Only One Love【手縫いP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