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러브플러스, 러브플러스+ 플레이 기록 – 3

아무도 안 오니까 이렇게 쓰지...ㅋ
....헉 설마 댓글만 안 남기고 보고 있는건 아니겠지?.......

아, 내 덕내가 너무 심해서 그냥 가나보다.(납득)


얼마전에 사재낀 럽플플에서 세명을 모두 공략했기에 기념으로(?) 얼른 또 써본다.
지웠다가 사귀었다가 할 걸 생각하니 앞이 또 캄캄하지만... 앨범을 채우려면....ㅜㅜ

다음 공략은 여름이 시작되는 달부터다.(여름 이미지가 없어서) 6월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여름이미지랑 마나카 B타입 성격 이벤트 이미지, 고백씬만 모으면 마나카는 일단 다 모은다.
그 이후 그림들은 어떻게 구하는지... 공략을 보던지 해야겠다.

린코나 네네도 다른 성격으로 하는걸 열심히...ㅜㅜ 해봐야지... 솔직히 린코는 괴롭다ㅜㅜㅜ C타입 또 해야하잖아...

사진은 핸드폰으로 구리게 몇장 찍은게 있는데 그거라도 나중에 붙여야겠다.





ㅇ 소소한 이야기들(등/하교)

친구모드일 때 등굣길이나 하굣길에 히로인과 대화를 하는데 이 대화 패턴도 여러번 하다보니 아~ 이 이야기?하게 된다.
물론 그때만 끝나는게 아니고, 이야기가 계속 진행되기때문에 다음 하굣길에도 예의 그 화제에 대해 얘기하곤 한다.
이것이 바로 깨알재미...

음, 대충 생각나는대로 적어보면... 마나카랑 얘기한게 더 많아서 거의 마나카 얘기;

학교 시계에 얽힌 괴담이나 수업시간에 곧잘 조는 학생에 대한 얘기, 선생님이 그만두게 되어 학생들이 이벤트를 했다는 얘기 등.

자신에 대한 얘기도 하는데, 엄마가 신기한 블럭을 사왔는데 쓸 수록 점점 닳는게 신기해서 여기저기 닦아 핀잔을 들었던 얘기라던가, 어릴적 바닐라 아이스를 혼자 한 통을 다 먹어 배탈이 난 이야기 같은 것들.

네네랑 얘기한 것 중에서는...
네네에게 취미가 뭐냐고 물었더니 취미는 아니고 목캔디의 포장지를 모은다는 얘기...가 제일 기억난다. 파일로 4권째라고 했던 것 같다.

린코....
린코는 기억 안난다....ㅋ 미안하다, 린코.....ㅋ 얘는 4.5차원(멋대로) 정신세계라 내가 이해 못할 말들을 많이 했다.
자신의 음악 취향에 대한 설명이라던지... 독서 취향에 대한 설명...



ㅇ 우리 지금 만나

연인모드가 되면 전화를 해서 만날 수 있게 된다. 물론 저녁 늦은 시간은 안되지만 대충 8시까진 되던데 그 이후 시간은 안해봤다.
완전히 늦은 시간(심야)이 되면 불러내기 버튼이 비활성화된다.

럽플플에서 추가된건지 잘 모르겠는데, 문자 보내는 모드에서 보낼 수 있는 말이 추가되었다.
아침인사, 저녁인사, 뭐해?, 사랑의 말 등의 기본 말 이외에
기분이 좋아, 지쳤어, 기분 별로야 등의 말이 추가되었다. 뭐..... 답장에서의 차이라고 하면... 별 차이는 모르겠다.

나는 가끔 아침에 저녁인사를 보내곤 하는데, 이 반응도 나름 신선하고 좋다. 여러번 하면 재미없겠지만.

음, 데이트 약속은 전화로만 할 수 있고 취소도 물론 가능하다.
그러나 취소하는 건 상황에 따라 2번 혹은 3번까지 가능. 아마 3번인걸로 기억하는데.... 커맨드를 실행하면 안내말이 나오기는 한다.(설정에 따라 최초 실행시만 나올수도 있음)
그리고 여행가기로 약속했을 때 취소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건 2번만 가능.
근데 여행가는거 취소하면 다시 잡을 수 있긴 한건가?; 뭐.... 당첨된거니 다시 말이 나오긴 하겠지만...?



ㅇ 가정교사 마나카

음, 저번에 갑자기 마나카가 하굣길에 자기 집에 가지않겠냐며 날 꼬셨다. 흥... 뭐 까짓거 가주지ㅋ 신선하구만? 하면서 갔는데
진짜 말 그대로 가정교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럽플 위키에 문제집이 있긴한데 그보다 훨씬 다양하게 나온다.
한자도 모르겠고..... 쉬바... 내가 일본 역사 어케 알어..... 한국역사도 잘 모릅니다...ㅠㅠㅜㅠ 죄송합니다ㅜㅠㅠ퓨

당연하게도 일본 소프트이므로 모두 일본에 관련된 것. 역사, 국어, 수학, 물리 등... 고등학생이면 알만한 문제들이겠지만(역사나 국어는 그렇다치고) 언어의 장벽이...ㅋ
아, 물론 히로인과 관련된 문제도 나온다. 히로인의 생일이나 좋아하는 동물, 혹은 사귀기 시작한 날 등.

문제는 3문이고 모두 맞추면 상으로 코스튬 플레이(...). 이 코스튬은 특정 조건 만족 시 출현한다. 이건 잘 모르겠고 알아보는 것도 귀찮다...;
게임 첫 화면에서 입고 있는 코스튬에 반영되는 듯.
틀렸을 때 기회는 2번을 더 준다.

위키를 통해서 알게된 사실인데, 이 이벤트는 지식 남친력이 낮을 때 출현하는 이벤트라고 한다.
....ㅋㅋㅋㅋㅋ 그때는 데이트 후라서 확실히 바닥을 치고 있었지만.....ㅋ
이 사실을 알고 나니 이 이벤트가 썩 좋진 않게 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코스튬 바꿀때만.........?



ㅇ 마나카 VS 린코(질투 이벤트)

이른바 질투 이벤트.
흐응 주인공(즉 나)의 이 멍청하고 둔감한 점이 좋다ㅜㅜㅜㅜㅠ 아 슈ㅣ바ㅠㅠㅠㅠㅠ 주인공 나랑 겨론....하지 말자

여튼 어제 막 린코(B) 고백을 받았는데(.........) 진행하면서 마나카 성격을 바꿔보고 싶어서 마나카와 동시 진행했다.
그랬더니 말로만 봤던 질투이벤트가 등장. 깨알재미의 결정체.

........그리고 빨리 본 마나카 성격 바꾸고 싶어졌다....... 마나카 C-type은 레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고백씬도 상당히 신선했다(차버릴 수밖에 없었지만...ㅠㅠ).
활발한 마나카 정말 귀여웠다ㅜㅜ 아이고 구ㅢ요미
B-type은 좀 소심한 타입인데 어떨지 이것도 궁금하니까 린코 연인모드 좀 하다가 지우고 다시 해야...................

헉헉 어쨌든 질투이벤트가 발생할 때는 보통 일정 실행 커맨드에 ?(물음표) 표시가 뜨는 경우다. 특정 히로인이 아닌, 랜덤으로 누군가가 나타난다는 뜻.

재밌드아~~!ㅋㅋㅋㅋ

럽플럽플 하는게 아.... 이 은근한 수집욕.....ㅋ 장난 아니다ㅋㅋㅋㅋ
한번 잡으면 2~3시간 기본;; 손가락 연타를 쓰면 얼른얼른 넘어가므로 금방 프롤로그 엔딩(........)을 볼 수 있다.

.....어휴, 덕내.....ㅋ

댓글

  1. 아 러브플러스 저도 다시 잡아보고 싶어지네요...

    어중간한 연인에서 끝났던 네네쨩 미안...ㅜㅠ

    답글삭제
  2. 어유 덕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한가할 때 잡으세요..한가할 때...............(진지)
    처음엔 안 그랬는데... 최근에는 처음 잡기 시작하면 몇시간은 기본으로 흘러간답니다! 웃호~!

    답글삭제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떠냐 내 덕내가!!!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안녕하세요 duku님! 오랜만에 왔는데 블로그는 왠지 더 복잡해졌구 포스팅에선 duku 냄새가 난다... 어휴 duku내! 여긴 방명록이 어디에여... ㅋㅋ

    답글삭제
  6.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친구도 저한테 더쿠라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들으니까 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방맹록이여...... 그런거....없.....없.....네요없네요.... 기술상의 한계로 인해......주절주절.....
    이게 외국거라서 그런가 방맹록이 없네요..... 만들.....만들도록 노력할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댓글 냠냠